2015년 4월 3일 금요일

일본은 왜?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겨야하는 건가?(엠라대왕 누나의 이중생활) - 상업영화 오디션!



일본은 왜?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겨야하는 건가?

  아시아에서 일본은 20세기초에 유일하게 제국주의로 성장한 나라이다. 그래서 기존에는 일본에서 독도를 러일전쟁 때에서 독도에다가 깃발을 꽂았다는 이유를 내세워 독도를 러일전쟁 때에 점령한 자기네 땅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지금은 러일전쟁 이전에도 자기내가 실효적으로 지배하고 있었다고 주장하는 실정이다. 더불어서 러일전쟁이 한일합방과는 다른 성격으로서 제국주의 전쟁이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일본의 이러한 주장은 비단 독도 뿐만아니라 쎈카쿠열도에 대한 영토 주장도 마찬가지다.   일본은 청일전쟁에서 승리하고 나서 대만, 요동, 오키나와를 포함한 센카쿠 열도를 지배했었다.

  또한, 1845년에 러일강화협상으로 일본 북쪽으로 북방 4개도(원래 '아누이족'이 살고 있었다.)를 점령했었다가 2차대전 패전 후에 소련에 빼았겼다.

  따라서, 일본이 러일전쟁이나 청일전쟁이 제국주의전쟁이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1차세계대전이나 2차세계대전과는 다른 성격의 전쟁으로 규정하면서 자신들의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다. 따라서, 일본으로서는 독도를 한국 땅으로 인정하게되면, 센카쿠열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주장할수있는 명분 또한 동시에 사라진다. 그리고, 북방 4개도의 수복 또한 멀어지는 것이다.

  독도를 한국땅으로 인정하게 되는 것이 일본에게는 러일전쟁이 제국주의전쟁이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오!

  더 나아가서는 청일전쟁 또한 제국주의전쟁이 아니라고 하는 주장 또한 그 근거를 잃게되는 것이니, 일본으로서는 특히 일본 극우파들로서는 독도문제에 대해서 물러설수없는 것이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일본은 독도 문제를 양보하게 되면 센카쿠열도는 물론, 북방 4도의 문제까지 자기네 땅이라고 주장할 명분이 없어지기 때문에 독도의 영유권 분쟁을 자꾸 일으켜서 명분을 잃지 않을려고 하는 저의 깔려있는 것이다.

~~~ 오늘도 재미있는 라디오 사연 있어서 올려 놓습니다. ~~~~~~

MBC 라디오 사연 하이라이트 '엠라대왕' 47 - 누나의 이중생활


~~~~오디션 소식있어서 추가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메배우님들
  며칠전에 우연찮은 기회로 신의 퀴즈 및 수 많은 영화 캐스팅 담당하셨던
  ET엔터테이먼트 & ET밴드 운영중이신 이환호 캐스팅디렉터대표님 만나뵙고 왔습니다.
  친절하게 오디션에 관한 많은 이야기 및 진심 어린 조언 해주셨구요, 프로필 또한 잘 받아주셨습니다^^ 
  그리고 현재 영화 2편 캐스팅 진행 중이라 하셨고, 
  대표님께서 연기가 준비되시고 인성 좋은 배우를 뵙길 원하시니
  et10048@hanmail.net 로 프로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이환호 대표님께서 프로필 보시고 이미지 맞으시면 오디션 기회 드리신다고 하셨습니다.
  대표님 사무실 주소는 강남구 삼성동 166-6 304호[ET 엔터테이먼트]

  * 대표님과 미팅 하시기 전에  대표님과 미리 연락 하시고
    [ 인터넷에 이환호 대표님 전화번호 있습니다, 혹은 영화 쪽 주변 지인들을 통하여]
    연락 후에 미팅날짜 및 시간 약속 정하신 다음에 프로필 지참 하시고

    강남구 삼성동166-6 304호로 방문 하시면 좋은 기회가 되실 것  같아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2015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 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 행동은 네 습관이 된다.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확인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