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3일 금요일

동대문 풍물시장을 소개합니다.

동대문 풍물시장을 소개합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처음으로 출연자 생활을 하다가 보면 옷 문제 때문에 사극이나 현대극에서 각 각 고민이 큽니다.( 물론! 고민의 종류가 조금 다르지만?)

해서  처음 생활하시는 분들께 동대문 풍물시장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1920년대 정도의 옷부터 지금 현재의 옷까지 시대극용은 싼 가격에 구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웬만한 옷은 1만원에서 3만원 사이에서 구할수있고 각 종 외국 옷들도 구할 수 있습니다. 옷이 너무 얇거나 저와 같이 덩치가 크시셔 고민이신 분들도 자기 사이즈의 옷들을 구할수 있습니다.(물론, 다리품을 많이 그리고 자주 팔아야 하고 웬만하면 허리는 42인치이하는 되어야겠죠?, 상의는 115이하는 되는게 좋구요!)

  특히, 옛날 군복, 군화, 미군복도 구할수있습니다.
625전쟁때 군복을 달라면 없다고 할겁니다. 그러나, 영화나 다큐 영상에 나오는 군복을 보고 찾으면 같거나 비슷한 색갈의 옷을 찾을 있습니다.

  참고로 옛날엔 인조 염료보다는 자연 염료를 많이 썼고, 인조라고 하더라도 자연염료에 가까웠다는 걸 염두해 두세요!

  그리고, 동대문 시장의 칠성사(칠성제화)에 가면  사극용 목화 및 시대극용 군화 및 각 종 신발을 구할수 있습니다.)

[The Umbrellas Of Che...] BAND :: 동대문 풍물시장을 소개합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처음으로 출연자 생활을 ... http://band.us/#!/band/53125898/post/43016468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