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2일 금요일

사드의 갈림길 - 한중관계 깨기! 중국보복을 이용해 한국 죽이기(이이제이)

  우리가 앞으로 생존할수있는 길은 남과 북이 화해하고 평화롭게 공존하는 것 뿐이라고 전임 미국 CIA 국장도 얘기했었다.

 그가 미국인이기 때문에 '너희 한국은 미국의 뜻에 따라가면 안돼!'라고 할 수 없을 뿐인 것이지! 너희는 미국이 하자는 대로 하면 망해라고 얘기한 것이나 마찬가지다.

 미국의 지도층들이 동북아시아의 평화공존 상태를 바라지 않고 있으며, 신냉전시대를 열기 위해 한국에 사드배치를 받아들이는 것은 우리 한국이 망국의 길로 가고 있는 것이다.

  참으로 안타까운것이 사실상 이승만이 제청해서 헌납한 영토주권 즉 소위 한미상호방위조약으로 인해 미군이 제멋대로 무기를 한반도에 배치해도 정부가 나서서 막을 수 있는 권리도 없고, 수구파정당이 40%정도나 차지하고 있으면서 사사건건이 안보가 어쩌구하면서 현정부가 미국의 의견과 조금만 달라도 대통령의 안보관이 이상하다며 사사건건히 물고 늘어진다.

 국민의 민생을 생각하기 보다는 국가안보를 핑계로 미국의 군산복합체의 이익을 대변하고 비리 투성이 계약을 맺었던 지난 정권의 후신 자유한국당은 예전의 자유당처럼 국민들의 손에 국회에서 쫓겨나고 싶은 것인가? 그들이 미국의 의원인가? 아니면 한국의 의원인가?

  나는 문재인 대통령님의 한반도 평화공존전략을 지지한다. 미국, 일본이 뭐라고 하든 반듯이 아주 대차고 꾸준하게 밀어붙여하는 기본전략이다. 그리고, 미국은 이미 제 나라 앞마당이나 잘 지켜야하는 나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미국인들과 한국의 수구파들만 모르고 있는 듯하다. 경제패권은 달러가 기축통화가 아니라면 벌써 무너졌고, 군사패권 또한 (G)MD가 허장성세라는 것이 만천하에 드러나는 순간 사실상 중국, 러시아에 앞선다고 할수도 없다.

  더구나, 트럼프가 집권하면서 미국은 세계무대에서 리더십을 잃어가고 있다.

* 부시가 이라크를 침공한 배경에 아랍에서 유로화를 결제수단으로 쓸려고 했었던 배경도 있다는 설이 있으니 미국이 달러화가 기축통화가 되지 않는 상황을 얼마나 싫어하는지를 알만하다. *






최상천의 사람나라 64강

사드 갈림길④ 미국의 한국 죽이기


1. 사드는 사기다

1) 사드는 뻥이다

(1) hit to kill(우주 박치기) : Intercepting a ballistic missile is a supreme technical challenge. Scientists liken it to hitting one speeding bullet with another.

(2) 완전 실패 프로젝트 : 성과 전무
LA Times(2014.6.15) 탐사보도 : GMD는 사기다
$40-billion missile defense system proves unreliable
David Willman Contact Reporter
After a decade and $40 billion($400억, 44조원), U.S. missile defense system can't be relied on, even in scripted(각본) tests.

2) 전략자산 사드 한국 배치 결정
Work(국방부 부장관) described the batteries as “strategic assets” whose movement was a “very, very important national-level decision.” A THAAD system, moved to Guam last year, was sent in response to North Korean provocations, he said.(stars and stripes, 2014-10-1)
(1) 사드포대 : 전략자산→사드 포대 이동/배치는 중대한 국가 차원 결정사항
① 미국 영토에만 배치 : 텍사스 5포대, 괌 1포대(임시 배치)
② 이렇게 중요한 사드를 한국에 배치 결정
(2) 주권국가에서는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일
① 미국의 일방적 결정 : 박근혜 정권은 단지 앞잡이 역할
② 그 비밀은 한미상호방위조약=신체포기각서 : Korea-환상적 미군기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