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7일 토요일

최상천의 사람나라 21강-특강2 역사교과서-진정한 종북세력은 과연 누구인가?

  박정희, 박근혜는 자유민주주의를 철저히 파괴한 진정한 종북세력이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한다는 사람이 자기를 절대화 하고, 자기의 말을 진리로 삼는 것은 민주주의 자체를 역행하는 것이며 철저하게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는 것이다.

  세계의 어떤 민주주의 국가도 국정교과서를 채택하는 국가가 없으며 있다고 하더라도 실질적으로 이름만 민주주의를 달고있는 전체주의 독재국가들과 공산주의 국가들만이 국정교과서를 채택하고 있다.

  박정희, 박근혜가 국정교과서를 채택하는 것은 국민들에게 자기세력들의 말을 진리로 선포하고 국민들에게 반공우리에 가두어 다양한 사상과 생각을 못하게 만들어 반공로봇으로 재탄생 시키기 위한 목적이 컸다.

 남과 북 박정희, 김일성 모두 겉으로는 서로를 욕하면 적대시 했지만, 실질적으로 그 만큼 똑같은 사람들도 없다. 둘 다 자기를 절대화 시키고 헌법과 국가 위에 자기를 올려놓고서 타이틀만 민주공화국, 인민공화국이었잖은가?

  솔직히, 지난 번 대선에서도 진정한 민주주의자는 '문재인, 이재명, 심상정' 정도만 있었지
그나지들은 참~! 아~! 난감했다. 자기말이 진리인 절대주의자들 이런 사람들이 권력을 잡았을 때에 언제 다시 독재로 흐를지 모른다.

  그런 점에서 진리의 독점이란 독재의 길이며 반드시 막아야 하며, 그 것이 민주주의 수호를 위한 첫걸음이다.






최상천의 사람나라 21강-특강2

역사교과서, 2차 대박전쟁의 시작

대박전쟁 : <대한민국 vs 박정희가문>의 국가정체성 전쟁/주권전쟁
조김전쟁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vs 김일성가문>의 주권전쟁 김일성신국
주권전쟁의 결정적 무기가 교과서, 특히 역사 교과서

1. 국정교과서의 세 가지 진실

1) <국정교과서=유일교과서>는 각종 종교국가에서 '국정 종교','국정 진리'를 나라사람에게 주입하기 위해 사용하는 <국정 진리 보급서>다.

(1) 특정 이데올로기를 '국정 진리'로 강제하는 종교국가=전체주의국가

((1)) 정통 종교국가 : 기독교(중세 암흑시대 천년), 이슬람(IS), 유대교(이스라엘)
((2)) 공산국가=유사 종교국가 : 공산주의
((3)) 특수 종교국가 : 특정 이데올로기->국교/국정 진리 : 나치독일(나치즘), 일본 군국주의(천황 절대주의), 김일성 유일체제(주체사상), 박정희 유신체제(반공주의, 反共主義)

(2) <절대자/절대국가->국가 진리/국교->국정교과서->국민 주입/세뇌->신도화/로봇화>는 종교국가의 인간파괴(신도화/로봇화)시스템이다.

((1)) 절대주의 국가의 세 가지 특징 : 최고권력 절대화/신격화, 국가 신성화/성역화 특정 이데올로기 國敎화
((2)) 절대주의->전체주의/종교국가 : 전체주의 교육(전인민의 신도화, 로봇화), 관제언론

(3) 전체주의 교육의 핵심 기재 : 국정교과서, 특히 철학/역사 교과서


((1)) 전체주의 교육 시스템 : 국정교과서는 국민(황국신민) 재생산 시스템의 텍스트
<국정 진리/진실->국정교과서->강의(주입)->시험(세뇌)->차별보상>---국정 진리, 국정교과서 세뇌 성적에 따라 인생 결정
***한국에서 교원노조는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 : 전체주의 교육 시스템에 구멍 송송
***박정희, 박근혜가 교원노조 죽이기에 혈안이 돼 있음


((2)) 국정교과서의 특징 : 주체 선정, 해석, 정답을 국가가 결정---인민/국민은 주입 대상

((3)) 공산국가/전체주의국가는 반드시 국정교과서를 사용한다.
*특히 철학과 역사는 반드시 국정교과서를 사용했다.
*'국정 진리'를 벗어나는 철학과 역사학을 허용하면, 소위 '반국가', '반공산당' 사상이 나오고 '양심의 자유', '사상의 자유', '학문의 자유' 요구가 폭발하고 민주화의 길로 간다.
*<'국정 진리'->국정교과서>는 모든 양심, 진실, 학문, 사상을 죽인다.
*결국 사람=인격주체를 짐승, 로봇으로 만든다.

((4)) 그래서 공산국가는 아직도 <공산주의=국정 진리>이고, 국정 역사 교과서제도이다.
조선(북한), 중국, 쿠바, 베트남

(4) '올바른 교과서' : 국정 진리를 담은 교과서~

2) 국정 역사교과서, 최고 성공 사례

(1) <절대자(김일성)->국정 진리->국정교과서->국민 주입/세뇌->로봇화>시스템이 최고의 성공을 거둔 나라 : 조선

(2) 북한 국정 역사교과서/ 인민교과서 격인 조선통사, 현대조선역사 : 김일성 신국---전지전능->교시 교과서

(3) 전도(顚倒) : 거꾸로 선 나라 조선

((1)) 국가 전도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김일성 신국
((2)) 전도의 극치 : 3대 신위세습---남한도 3대 세습(재벌, 조선, 동아, 사학)
((3)) 주권 전도 : 인민주권->수령주권(위대한 수령, 영도자), 인민은 수령의 총폭(銃爆)
((4)) 국정 진리->국정교과서->인간의 주체성/독립성 말살->인민의 로봇화 : 매스게임, 군중대회(당 창건 70주년 기념 500만 동원)
((5)) ~ 특별한 복지국가(1960대 전반)->굶어 죽는 지상낙원

(4) 국정 역사교과서는 김일성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죽이기의 수단이자 산물

3) OECD 국가 중 국정 역사교과서를 쓰는 나라는 없다.

(1) 국가가 특정 이데올로기를 국가이념이나 '국정 진리'로 정하는 나라는 민주국가 아니다. '국정 진리'를 가진 나라는 예외없이 종교국가=전체국가다.

(2) 민주국가의 기본 원리

((1)) 사람=인격주체, 자기결정권을 가진 독립적 인격체
((2)) 정치 : 주권자---기본권(사고와 행위의 주체), 주권자공동결정제도
((3)) 경제 : 노동과 소유의 주체

(3) 민주국가에서 <국정 진리->국정교과서->국민세뇌>는 상상할 수 없는 국가범죄


2. 국정교과서의 교훈

1) 국정교과서->인간의 가축화/로봇화 : 당근과 채찍

(1) 교육 순응->앞잡이->우수 학생/인민/국민->일류대학, 고시합격->출세보장

((1)) 주입/세뇌 교육 : 국정교과서->교사의 강의->시험->차별 보상---서열사회
((2)) 국정교과서 성적 우수자는 체제 요원으로 발탁->앞잡이
((3)) 일본 군국주의, 북한 김일성체제, 남한 반공체제는 모두 우수한 세뇌교육 시스템
((4)) 오늘날 남북한 기득권층의 90%는 <국정교과서 사관학교>의 시험천재들
((5)) 1980년대까지만 해도 성적 20% 안에 못들면 돌대가리/무능력자/낙오자 취급

(2) '국정 진리', 국정교과서를 거부하면: '국가의 적', '진리의 적'->가장 잔인한 방법으로 살인(마녀처형, 고문 살인), 낙인(사~ 인격살인)

((1)) 기독교 : 사탄, 마녀
((2)) 주체사상 : 반공화국, 간첩---
((3)) 반공주의 : 북괴, 빨갱이---인혁당,유우성

(3) 로봇화

((1)) 정답 프로그램 입력 : 주제 설정->해석->정답을 국가에서 결정, 프로그램화=교과서
((2)) 사고 능력 상실

(4) 반드시 '국가'와 '진리'의 이름으로 사람=인격주체를 죽인다.

((1)) 인격성-자기결정권을 빼앗아버리면 사람은 주인의 소유물로 전락
((2)) 국민=황국신민 : 천황, 황제이 신민=통치대상
((3)) 가축 : 먹이 주는 주인의 것
((4)) 로봇 : 프로그램 주인의 것

***페레스트로이카 시기 구소련 지식인들의 '~' ~청소년에게서 생각하는 능력을 빼앗아버린 것


2) 국정 진리, 반드시 <암흑시대->생지옥->멸망>으로 간다.

(1) 인간사회의 필수품 말살 : 진실, 합리적 사고, 정의 말살---힘의 진실, 정의

(2) 적개심과 죽음의 잔치 : 사탄놀이-마녀사냥(기독교), 지하드-자폭테러-참수(이슬람), 미제국주의 놀이-반동사냥(북조선), 북괴놀이-빨갱이사냥(남한), 유태인사냥(나치)

(3) 암흑시대->생지옥->멸망
((1)) 유럽 중세 기독교
((2)) 히틀러 나치교국가, 일본 천황교국가, 구소련과 동구권 공산교국가들

(4) 조선반도는?

((1)) 북조선은 이미 헬조선->멸망 단계---망하는 날이 인민해방의 날
((2)) 남조선은 헬조선 진입 단계->이미 급행열차를 탔다.

3. 1차 대박전쟁 : 박정희의 대한민국 죽이기 대성공

1) 김일성의 ('국정 진리'->국정교과서)

(1) 김일성의 정체 : 특급 빨갱이=전체주의자->천황체제

((1)) 빨갱이 얼치기 공산주의자 정체 : "내가 진리다." 진리 독점
((2)) 빨갱이는 기회만 오면 <나=진리=절대자=신=천황> 국가를 추구한다.
((3)) 빨갱이(진리 독점자)가 정권을 잡으면 반드시 (절대자->국정 진리->국정교과서) 구축

(2) 국정 진리 : 공산주의->주체사상

(3) 국정 역사교과서=인민 역사교과서 : 조선전사, 현대조선역사

(4) 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 김일성신국 건설


2) 박정희의 정체

(1) 천황주의자 : 충성혈서, 일본의 견마(犬馬), 일본육사, 일본군

(2) 빨갱이 : 군대내 남로당(빨갱이) 두목, 전체주의자

(3) 대한민국 파괴 주범 : 5.16 반란, 3선 개헌, 유신체제

(4) 반인륜 범죄자

((1)) 배반의 신 : 친구, 가족, 동지, 조국, 민족, 대한민국, 파원장병,일제 피해자
((2)) 강도 왕 : 부일장학회->정수장학회(부산일보 주식 100%, 서울문화방송 주식 100%, 부산문화방송 주식 100%, 토지 10만평), 청구대학/영남대학교, 어린이대공원(육영재단), 구로구 토지(30만평, 2014년 2월 1,100억 배상판결)
((3)) 강간 왕 : 워커힐 기생파티, 세검정 안가, 궁정동 안가 200명 여성 성폭행

(5) 빨대 박정희 : 인,허가권 이용 10% 리베이트, 재벌 몰아주기, 공무원`군인`사학연금, 복지비 GDP 대비 1% 이하

(6) 매독 총수 : 매국+독재의 최고봉---박정희 경제신화 날조, 정당성 기반

3) 7.4 민족적 사기 : 김일성 유일체제 본뜨기

(1) 7.4 공동성명 : 神급 사기

((1)) 아직도 한국+조선인 99.99%가 민족통일을 위해 남북이 합의한 최초의 '남북대화합의 문서'로 착각

((2)) 통일의 3대 원칙 : 자주, 평화, 민족대단결---민족대단결이 사기의 핵심---독재대야합->유신체제, 유일체제
*통일의 3대 원칙 : 자주(결정 주체), 평화(방법), 민주(통일국가)

((3)) 민족통일잔치->김&박 천황체제 구축 : 유신체제, 유일체제

((4)) 1972년 12월 27일 대한민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사망한 날

((5)) 이 사기극의 주인공은 박정희 : 김일성유일체제 본뜨기

(2) 유신체제=유일체제=천황체제의 시스템 : <절대자->국정진리->국정교과서->주입/세뇌->신민화/가축화/로봇화>

((1)) 절대자=영도자=수령, 국가 위의 존재
((2)) 국정 진리 : 주체사상, 반공주의(더 저질)
((3)) 국정교과서 : 국어, 도덕, 국사, 사회 등 거의 전과목


4) 국정 교과서 : 진실/가치/역사 전도(顚倒)->세뇌

(1) 북 : 유일체제

((1)) 국정 이녈 : 주체사상---김일성 신격화 사상, 수령로봇프로그램

((2)) 김일성(독재자-천황) : 위대한 독립운동가, 장군님, 위대한 영도자, 위대한 수령
*독재의 신->구국의 신

((3)) 조선(김일성신국 생지옥) ~ 지상낙원(생지옥)

((4)) 남한 : 미제 식민지, 남조선 괴뢰도당이 지배하는 나라,헐벗은 나라


(2) 남 : 유신체제


((1)) 국정 이념 : 반공주의---반공 국시---반공정신병(독재자를 영도자로, 정상인을 빨갱이로 생각하는 도착증), 반공로봇프로그램

((2)) 박정희(독재자-천황) : 근대화 혁명가, 한강의 기적 기획자
*배반의 신->경제의 신
*대한민국 파괴자(5.16, 3선 개헌, 유신체제)->대한민국 수호자
*강도 왕, 왕 빨대->근대화 혁명가

((3)) 대한민국=민주공화국->한국=반공국가

((4)) 4월혁명->4,19의거

((5)) 5.16반란->5.16혁명

((6)) 유신독재체제->조국통일을 위한 체제, 한국적 민주주의


5) 박,김은 하나다. 조선도 하나다.

(1) 남조선=북조선, 유신체제-유일체제는 쌍둥이 천황체제

(2) 박정희=김일성=절대자=천황

(3) 절대 진리 : 주체사상, 반공주의---둘 다 로봇프로그램

(4) 국정교과서
((1)) 진실 전도 : 민주주의자->빨갱이, 진짜 빨갱이->반공주의자, 반란->혁명
((2)) 주권 전도 : 인민주권/국민주권->독재자주권
((3)) 체제 전도 : 대한민국->유신체제=천황체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김일성신국

4. 2차 대박전쟁 : 그네스도 수령의 국정 역사 교과서 강행

1) 박근혜의 정체

(1) 박근혜의 ~수준

((1)) 언어능력 : 베이비 토크 수준(전여옥)---앞뒤가 안 맞는 횡설수설, 수첩공주
((2)) 자기 절대화 : 유신공주->수령 체질
((3)) 5.16, 유신, 새마을운동 옹호

(2) 정체가 가장 잘 드러난 시기 : 영남대 수령

((1)) 강탈 학교(국가 헌납)->박정희 교주(정관 제1조)
((2)) 이사 4/7 임명---유신 천황(국회의원 1/3임명)보다 더 큰 권력 행사
((3)) 박정희의 국가사유화 < 박근혜의 학교사유화
((4)) 박정희(쟁취 권력)보다 더 위험한 수령급 권위주의(세습권력)
*박근혜는 김정일, 김정은 처럼 나면서부터 절대 권위 향유
*절대 권력 2세, 3세는 아주 위험하다. 황제체질, 수령체질


(3) 그네스도 수령

((1)) 청와대 이후 ~ 내 말이 진리!

((2)) 비정상 정권 : 국가정보원을 권력의 전위로, 모든 일이 공작대상으로
*대선공작, 간첩조작, 세월호, 김기춘, 이병기
*뒤집어씌우기 : 세월호 사건을 몽땅 유병언 에게

((3)) 정상인 제거 : 채동욱 검찰총장, 윤석렬 검사, 유승민(자유민주주의자)-배신자

((4)) 빨갱이사냥 : 통합진보당 해체, 전교조 탄압

((5)) 수령신민, 박통신민 : 투표권자의 40% 안팎---30%는 수령로봇 수준


2) 국정 역사교과서의 목적

(1) 반공놀이

((1)) 북괴놀이 : 때로는 악마로, 때로는 거지로, 때로는 통일놀이 상대로 활용
((2)) 빨갱이놀이 : 빨갱이사냥, 종북몰이
((3)) 분단의 덫 악용 : 남북 대결, 좌우 대결 구도


(2) 민족반역, 국가반역 정당화/미화

((1)) 광복절->건국절 : "우리는 친일 민족반역 집단이 아니라 건국주체세력이다."
((2)) 식민지 수탈론->식민지 근대화론 : 일본덕에 근대화 터전을 닦았다. "우리의 친일은 '조국 근대화'를 위한 애국활동이었다."
*대자본의 90%가 일본자본, 한국인의 70% 소작인, 수작료 50~90%, 대부분 절대빈곤

((3)) 5.16반란->5.16혁명 : 5.16은 '조국 근대화'를 위한 구국혁명이다.
((4)) 박정희=근대화혁명가, '한강의 기적'을 일군 영도자
((5)) 유신체제=한국적 민주주의

(3) 진실 왜곡->국정 진리

((1)) 광주민주화운동->광주 폭등(북한군), 광주학살->폭등 진압
((2)) 천안함 구조 방해->천안함 폭침
((3)) 세월호 구조 방해->세월호 사건

(4) 최고의 병기 : '일베 국민' ~

(5) 궁극적 목적

((1)) 대한민국=민주공화국->반공독재국가
((2)) 반공독재국가의 본질은 빨갱이국가(진리독점국가)

5. 역사교과서 전쟁, <대한민국 vs 그네스도 수령>

1) 박근혜 정권은 헬조선 급행열차

(1) 헬조선(이미 생지옥)->국정 역사교과서->국정진리->수령체제->암흑시대->멸망
(2) 그네스도 반란 성공 가능성 5% : 박근혜에게는 시간(2년)이 최대의 적
*국정교과서는 대한민국=민주공화국에 대한 반역
(3) 아무래도 급행열차가 2년 이내에 폭발할 것 같다.

2) 대한민국 수호를 위하여

(1) 그네스도 수령과 새빨간당 정체 드러내기

((1)) (국정진리->국정교과서->국민세뇌->국민로봇화)는 빨갱이국가의 시스템
((2)) 그네스도 수령의 정체
((3)) 새누리당=국정진리당=새빨간당 정체 폭로

(2) 대한민국 수호단 결성

((1)) 대한민국/민주주의 수호단 : 야당, 시민노동운동단체, 교육/학술단체, 종교단체, 총결집
((2)) 국정진리 국정교과서 반대
((3)) 진정한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활동

6. 한국 혁신의 진짜 과제 : 국민/로봇 만들기 교육->나 만들기 교육

1) (국정교과서->국민/로봇 만들기 교육)은 멸망의 길 : 지식,문화 생산 불가
2) (민주학교-나 만들기 교육) : 개인독립시대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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