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일 일요일

김정은 참수작전이 성공한다면 미국이 북한을 폭격하지 않을까? 북한의 핵이 제거되면 북한을 폭격하지 않을까?

  지금 연일 김정은이 미사일 도발로 북미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다.

  오늘도 메인뉴스는 '북한 김정은정권의 미사일 도발로~'라는 멘트로 시작했다. 지금 대북 선제공격가능성에 대한 얘기들이 나오고 있으며, 그중에 가장 타당성이 있다는 것이 김정은참수작전으로 불리는 특수전이다.


  미국의 트럼프는 세계평화를 위하는 목적으로 설립된 UN에서 조차도 북한의 완전한 파괴를 말하는 등 절대해서는 안되는 짓을 김정은에 대한 모욕적인 말과 함께했다. 그만큼 선택할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정말 선택할 방법이 있으면 도대체 거의 반년이 지난 지금까지 미국은 뭘하고 있는 것인가? 틸러슨은 서울을 거의 다치지않게 하면서 공격할 수 있다는 헛소리까지 하고 있다. 그게 가능했으면 왜? 진행하지 않고 시간을 끌고 있는 것인가? 이 말들의 이면에는 반드시 북한을 침략해야만 하는데 마음대로 공격하지 못하는 미국의 고민이 담겨있는 것이다.


  미국 내의 심각한 빈부의 격차, 인종차별주의, 만성적인 재정적자등 등의 문제가 미국의 발목을 잡은지 이미 오래다. 북한이 핵개발을 그 침략의 이유로 삼고 있지만? 사실 북한이 핵개발을 시작하게된 계기를 제공한 것 또한 미국이다. 90년대 초 걸프전으로 미국이 한 때의 동지였던 이라크를 적으로 돌리는 모습을 보였고, 이런 모습은 당시 북한의 김일성이 핵시설을 만드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그리고, 그때에 북한에 북한을 지원한 사람이 통일교 문선명이다. 그는 막대한 자금을 제공함과 동시에 북한에 SLBM 장착이 가능한 Golf-II급 잠수함을 제공함으로서 북한의 핵무장을 도왔다. 금년에야 그 사실이 밝혀졌지만 박정희, 박근혜, 박근령, 김종필 등과 뗄래야 뗄수없는 통일교 문선명이 북한의 핵개발을 도왔다니 놀랍기만하다.


 여하튼! 그렇게 그렇게 북한은 핵개발 조금씩 해나가다가 모두가 잘아는 조지 부시의 '악의 축' 발언으로 자신들의 운명을 직감하며 그때부터 오로지 핵개발에 올인하면서 지금 미국과 강력하게 맞서는 상황까지왔다. 물론 미국이 공격을 하면 북한지역은 3일이면 초토화될 것이다. 그렇지만, 사실상 수소폭탄까지 완성을 한 단계이며 거기에 ICBM까지 완성했다고 봐야한다. 그래서, 가능하다고 하면서 나온 작전이 김정은과 지도부를 참수하는 참수작전인데~ 대부분의 언론들이 참수작전이 과연 성공할까?에만 집중적으로 보도하는데에만 그치고 있다. 


 그렇지만, 나는 여기서 조금 더 생각해야한다고 본다.

 정말? 김정은참수작전이 성공한다면  미국이 북한지역을 폭격하지 않을까?

 그리고, 북한의 핵이 제거되면 북한을 폭격하지 않을까?

 또, 김정은이 죽고 북한 정권이 붕괴되면 우리나라가 통일될 수 있을까? - 솔직히 주변 강대국들이 통일이 되도록 놔둘까?

 국내의 언론보도들을 보면 마치 미국이 약속을 잘지키고 거기에서 전쟁을 끝낼 것처럼 얘기한다. 결단코 그것은 엄청난 착각이다.

  물론! 그럴수도 있지만, 나는 그들 미국의 대통령과 그 위에 있는 극극소수의 집단들은 결코 그러지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http://www.nocutnews.co.kr/news/4806645

그들 특희 미국 내의 군산복합체 관계자들은 미국정부가 전쟁을 하면 무기를 소비하면 그 무기를 생산하고 공급한다. 이때, 미국정부는 무기 구매비용을 국민들의 세금으로도 충당하지만, 사실은 화폐를 발행해서 무기를 구매한다.(다른 나라에서는 꿈도 못 꾸는 일이다. 오직 국제 결제수단인 달러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즉 달러가 기축통화가 아니라면 불가능한 일이다.)  그렇게 되면서 일부는 그들이 자국내산업에 투자를 하기도 하지만, 결국은 미국내의 돈이 몇 몇 특권층에만 집중되는 것이다.

  쉽게 말해서 일루미나티든, 프리메이슨이든, 군산복합체든 그들 미국내의 극극소수들은 약소국 국민들의 생명과 피값으로 부를 축적하는 것이다.(*바로 이러한 시스템에 정확하게 핵개발로 극렬하게 저항하는 것이 지금의 북한이다)


http://www.nocutnews.co.kr/news/4855706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번에 북한의 김정은을 참수하는 작전이 성공한다고 하더라도 미국은 북한지역을 폭격할 것이라고 본다.(*어쩌면 김정은이 죽은 사실 자체를 숨기고서)

  미군이 무기를 소비하는 만큼 미국내의 극극소수층은 미국정부가 찍어낸 돈을 흡수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번에 남한에서 참수작전에 참여하는 것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보는 것이 만약에 그들이 김정은의 죽음을 숨기고서 북한 전지역을 폭격한다면 그야말로 큰 일이라고 보기 때문이다.




 김정은의 죽음 이후에 참수된 사실을 해외언론에 우리가 알림으로서 북한지역폭격을 우리가 막을 수 있다면 우리군의 참수작전참여는 나름대로 의미가 있다고 할 것이다.



 그리고, 전쟁은 반드시 막아야한다.

 설사! 그것이 동맹을 깨야하는 경우라도 우리 국토가 전쟁터가 되는 것은 막아야 한다.

  그리고, 애초에 공격 준비를 위해 설치한 항공모함 방어용 무기 사드도 미국으로돌려 보내야 한다. 애초에 사드는 전쟁하기 위해 배치한 것임을 지금의 상황이 보여주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