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달에 있었던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방송됐던 미국미사일전문가 시어도어 포스톨 교수와의 인터뷰 내용을 나름대로 간추렸습니다. 이런 상황인데 미군에서 제공하는 무기관련 자료들을 믿을 수 있을까요?*
91년도 걸프전 때에 이라크 스커드 미사일 47발 중에 45발을 격추했다는 당시 미국방부의 주장이 있었음, 그렇지만 실제로는 단 한번도 탄두를 맞추지 못했다고 포스톨 교수는 폭로했습니다. 최종적으로 국방부장관이 인정함!
미국방부 장관이 인정한 사실도 인정하지않는 미군이 운용하는 것이 사드!
2014년에 이스라엘이 하마스 로켓을 아이언돔으로 90% 격추했다고 보도한 내용도 실상 10%이하 밖에는 안된다고 포스톨교수는 주장함!
MD에 사용되는 요격미사일에 대해서는 도무지 비정상적인 비밀주의가 유지되는데 바로 그 점 문제라고 보고있습니다!
사드와 같은 고고도요격미사일은 외기권에서 요격이 이루어지는데, 외기권에서는 적외선 센서가 모든 떠있는 물체를 빛의 점과으로 밖에는 보이지않기 때문에 그 근처에 떠있는 모든 물체가 기만탄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요격률이 현격히 떨어집니다.
사드는 실제상황에서는 요격용으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사드는 중국에 대한 미사일 방어체계입니다.
CIA국장이었던 마이클 헤이든이 한국사드배치는 '중국에 대해 "조심해!"라고 하는 경고의 목적이다.' 라고 인정했었습니다!
사실상 한국의 안보를 위험에 빠트리면서 미국의 이익을 위해 중국과의 관계에 있어서 한국을 이용하고 있다고 사실상 인정한 것입니다.
사드는 초기설계단계에서 부터 미국의 국가미사일 방어체제(MD)와 직접적인 데이터가 오가도록 설계되었다.
한반도 사드배치는 MD가 북한만을 겨냥한 것이라는 약속을 사실상 어긴것입니다. 그래서 중국이 분노하는 것입니다.
미군에서 공개한 영상도 올립니다.
제가 보기엔 타겟이 마하 20정도의 속도라고 보긴 힘들 것 같고, 탄두를 정확하게 맞췄는지?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https://youtu.be/jvvPh1FzkUw(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인한 일본의 피해상황!)
후쿠시마 원전 하나의 사고만으로도 일본의 국운은 이미 기울었다고 하는데, 과연 남동임해지역에 6기의 핵원자력발전소가 있는데, 남한에 대한 핵 공격을 통한 전쟁이 있을수나 있는 일인가? 전쟁이란? 전쟁을 해서 얻을 게 있을 때에 하는 것! 도대체 무슨 전쟁이 가능하다는 건 알수가 없다! 그리고 후쿠시마 하나 가지고 이 정도인데 6개의 원자로가 파괴된다면 북한인들 무사할 수가 있는가? 그야말로 전 지구적인 재앙일 것이다!
사드의 핵심쟁점!
리베이트 관련설입니다.
사드반대 영상
여기에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더해져서 사실상 한국군의 모든 데이터를 일본이 알수있게 되는 것이며, 종래에는 한국에 일본군이 들어올수도 있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